본문 바로가기

트와이스 이슈

공연/콘서트 티켓팅 꿀팁푼다

하아... 오늘 트와이스 콘서트 티켓팅 하는데 학원 가서 대리 맡겼는데 일단 잘되길...

티켓팅도 못하고 착한 일 하고 취켓팅 잘풀리라고 몇가지 꿀팁 풉니다






이 사진은 전형적인 콘서트나 공연 좌석인데 일단 티켓팅 좌석 순위는 

스탠딩 -> 2층 -> 3층입니다


[참고로 3층은 거의 티켓팅 안하죠...]


보시다 시피 앞줄은 메크로 사용자 분들이 싸그리 가져가십니다 ㅋㅋㅋ


일단 스탠딩 맨 앞줄은 절대 누르지 말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메크로가 다 가져갑니다

욕심을 버리시고 시야 확보가 잘되는 2층 11구역, 16구역 가시길 바랍니다

스탠딩 정 가고 싶으시면 한번 비벼보시는데 한 중간에서 살짝 앞쪽을 하세요


스탠딩은 앞줄이건 뒷줄이건 누가 먼저 들어가서 차지하고 존버하느냐가 관건입니다.




그럼 이제 다들 또 물어보세요

"형 그럼 새로고침은 언제 하는게 좋아요??"

다들 본인 손 안믿으시죠??


일단 PC 이신분들은 네이버 시계 켜서 초 잘 확인하시고 서버가 분명히 터지긴 할꺼에요

설마 이 많은 포도알이 몇초만에 순삭 된다는데 허언도 포함 되어있겠죠?

허--언이라구요?? 절대요 이 움짤 자세히 보시죠

샤샷....



티켓팅 하시는분들 최대의 관문이 2가지가 있어요


1. 포도알 순삭

2. 이선좌


포도알은 보셨고 이선좌가 무엇이냐고 여쭤보신다면야

이미 선택된 좌석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멘붕 갑이죠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형 그럼 이제 꿀팁 알려주세요!"


꿀팁 하나 알려드리자면...



대한민국 국민 대부분이 오른손 잡이입니다


[사진출처: 공동체]


모두 이렇게 초를 세며 기다리고 있겠죠

땀이 흐르며 어느 때보다 엄청 긴장하고 있을겁니다 

이럴때 절대 겁먹거나 포도알 순삭 장면을 상상하며 당황하지 마시고 왼쪽 시야 좋은 2층을 선택 ㄱ


대한민국 국민 대부분이 오른손잡이라 무의식 적으로 오른쪽 제일 가까운 구역을 선택 하는데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왼쪽 시야 좋은 2층 구역을 선택하세요


C는정면이라 1위 우리나라사람 대부분 오른손잡이라 오른쪽에 마우스 갔다데니까 2위는a이고 3위가b라고 생각합니다~!


이거 진짜 통합니다 한번 해보세요




그럼 콘서트 예매하시는 전 팬덤 여러분 티켓팅 잘 성공하세요!!

공감♥ 버튼 하나 눌러주고 가시면 성공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