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와이스 이슈

하루에 2개국에서 생방 2개를 동시에 뛴다고?

연말이 되면 연예인들은 시상식과 가요대전으로 항상 바쁩니다.

저도 연말에 가요대전 보는 재미로 시간을 보내는 것 같네요.

보통 3사 SBS, KBS, MBC 가요대제전은 각각 다른날에 진행되어 연예인 스케줄 상에는 크게 문제될 점이 없는데요.

물론 트와이스도 KBS, SBS 가요대제전에 참가했고 오늘 8시 30분에 방송예정인 MBC 가요대제전에도 참가 한다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트와이스는 홍백가합전에도 참가하게 되었는데요.

한국 가수가 초청받은 경우로는 6년만에 있는 일이라 매우 영광스러운 자리입니다.

2017 MBC 가요대제전과 홍백가합전 시간이 곂치게 되어 원스들은 "하루에 2개국에서 생방 2개나 뛰는건가?" "이거 2개 시간이 곂치는데 뭐지.." 등의 혼란스러움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사진 출처: TWICE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의문점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준 트와이스의 페이스북 페이지~

일본측에서 트와이스를 모시기 위해 전세기를 보내주었다고 하네요..ㅎㅎ

그리고 트와이스는 NHK '홍백가합전' 무대 리허설 후 한국으로 돌아와 '2017 KBS 가요대축제'에 참여했다고 하네요.

트와이스의 홍백가합전 순서는 20:22 17번째 순서로 2017 MBC 가요대제전 시작시간 20:30으로 스케줄이 곂치게 되는데요.

NHK '홍백가합전'은 사전녹화 진행되고 트와이스는 일본에서 전세기 타고 날아오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아요.

올해에 컴백 5번씩이나 하고 내년 초에도 일본 라이브 투어 뛰는 이름하여 헬 스케줄인데 항상 웃음 잃지 않고 열심히 무대하는 트와이스...

내년에도 화이팅입니다!
2017 MBC 가요대제전은 오후 8시 30분부터 진행되니 2017년 마지막 밤도 트와이스와 함께해요~♡

좋아요와 구독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글에서 수정할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따끔한 지적은 글을 발전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