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와이스 이슈

설특집 아육대 개최 확정과 미나 리듬체조 불참


MBC '설특집 2018 아이돌 육상경기대회' 개최가 확정되었습니다.

매해 명절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아육대'는 15일(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실내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 2018 '설특집 아육대' 진행은 아나운서 전현무, 이특, 에이핑크 보미가 진행한다고 합니다.

전현무는 '2017 MBC 방송연예대상' 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죠.








이번 '설특집 아육대'는 새로운 종목인 볼링이 신설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볼링에는 볼링 마니아라는 워너원, 엑소 등의 아이돌이 출전한다고 하는데 치열한 경쟁이 될듯 하네요.

볼링 경기 진행은 인피니트 성규와 EXID 하니가 맡는다고 하여 기대감이 더욱 높아집니다.





2016년에 신설된 리듬체조 종목은 이번 '설특집 아육대'에서 계속 한다고 하는데요.

지난 2017년 '아육대' 리듬체조 개인종목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던 트와이스 미나는 참가하지 않는다고 하네요..ㅜㅜ

이번 설특집에서 이번에도 아름답고 우아한 블랙스완 미나를 기대했지만 아쉽네요.







그렇다면 과연 미나가 이번 '2018설특집 아육대' 리듬체조 개인종목에 참가 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트와이스의 일본 라이브 투어


트와이스가 연말에도 바쁜 일정으로 일본측에서 전세기를 보내준 것을 기억하실겁니다.  ->  트둥이 전세기


이미 대세of대세가 되어버린 트와이스는 새해부터 일본 라이브 투어로 정말 바쁜 일정을 시작합니다.




투어 일정



이렇게 바쁜 일정 속에서 미나가 리듬체조를 연습하기란 불가능 하다..라고 볼 수 있겠네요.


이번 아육대도 잘 마무리 하고 일본 라이브 투어도 사건 사고 없이 다치지 않고 잘 마무리 하길...ㅎ


그럼 전 이제 일본 라이브 투어 글 추가 작성하러 이만!



좋아요와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사진출처=MBC, TWICEJA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