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와이스 이슈

현재진행중인 트와이스 나연의 희미한 복근!







나연의 복근은 현재진행중이다.


나연의 복근은 1월달 새해 초부터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았다. 1월달에 브이앱에서 나연은 갑자기 복근을 만들어 보겠다며 새해 소망을 밝혔다. 팬들은 실패각이라며 나연을 놀리기 시작했고 맴버들도 브이앱 댓글에 동요하며 실패할 것을 예견했다. 이에 나연은 원스를 위해 그깟 복근을 만들어준다며 당당하게 복근을 만들 것을 확신했고 트와이스의 콘서트에서 팬의 카메라에 나연의 희미한 복근이 잡혀 팬들의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올해의 나만, 나만의 작은 소망이라며 소심하면서도 당당하게 열심히 복근을 만들 것을 브이앱에서 당당하게 밝힌 나연



나연은 화제전환을 하며 콘서트를 할 것이라고 했다. 그러자 원스는 복근이 있어야 콘서트를 한다며 맴버들의 폭소를 자아냈고 사나는 나연이 복근 운동을 하지 않는다며 다들 콘서트는 물건너 갔다고 입모아 말했다.



채영도 어제 나연이 떡볶이를 먹었다며 나연의 복근은 점점 현실과 멀어져 가는 듯 하였다.



나연 복근 빠이 ><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모두의 예상과는 다르게 나연의 배속에 잠자고 있던 복근은 점점 세상밖에 모습을 들어내기 시작하였다. 본 사진은 180415 유희열의 스케치북 무대 영상이다.



나연의 복근은 최근 열린 트와이스의 콘서트에서 팬의 카메라에 찍히며 다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근육 나연 왈 : 복근 곧 만든다. 원스 조금만 기다려!




트와이스의 최신 소식, 최신 영상&사진을 편리하게 페북으로 받아보는 방법

-> http://www.facebook.com/twicestory


트와이스에 대해 더 알고 싶을땐? 트와이스에 대한 풍족하고 깔끔한 글들

-> twic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