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움짤 모음

180222 트와이스 브이앱 "중대 발표" 움짤+풀영상

ㅋㅋㅋ처음에는 다현이가 말한 "그것"이 스케줄 때문에 미루어졌다고 말하려고 했으나

다현과 챙이의 장난으로 브이앱은 초딩들의 엄마 화장품 가지고 장난치기 브이앱이 되어버렸다.



처음에는 이렇게 예쁘게 브이앱을 시작하며 둡은 자신의 "그것"이 2월달에 공개 예정이였으나

스케줄 때문에 3월달로 미루어졌다고 말했다.



챙은 둡에게 화장을 했냐고 물어보았고 둡은 아까 조금 했는데 많이 지워졌다고 하자 챙은 둡에게

직접 화장을 해주겠다고 했다 ㅋㅋㅋㅋ

그렇다 초딩들의 엄마 화장품가지고 놀기는 챙이 시작점이였다.




그렇게 챙의 하드캐리로 둡의 눈부터 화장을 시작하였고 (읭 이래도 예쁜 둡 무--엇..♥)



둡은 눈에 간장칠을.. 챙은 아기맹수가 되어갔다.



초딩들의 장난질은 점점 과해졌고 이제 쯔위에게 화장을 권하기 까지 한다.

(쯔위야 너만은....)



둡의 복수혈전...ㅋㅋㅋㅋ



ㅋㅋㅋㅋ챙의 매력 포인트 점에 하트를 만들어버린다

라이키 안무 핱핱~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완성된 가시나X 챙시나O

왜 예쁜 챙 두고 가시나~?



그렇게 쯔위까지 화장을...해버렸고 ㅋㅋㅋ

아기맹수 + 자칭 원더우먼 + 짱구눈썹 강아짘ㅋㅋㅋ

셋다 너무 귀여웤ㅋㅋ



그렇게 바부 3인방이 완성되었고~

급식단 스윀


풀영상

http://



연습생 때 저런 추억이 없었을텐데 이렇게 맴버들끼리 재미있게 놀아서

한편으로는 안쓰럽기도 하면서 덕분에 원스들은 브이앱을 재미있게 시청했던 것 같다.



급식단의 우정을 영원히 응원할게!!♥




사진출처: 브이앱, The Studio 스피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