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움짤 모음

183010 트와이스 서든어택 팬미팅 사진

트와이스가 서든어택 팬미팅으로 오랜만에 원스들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1시간이라는 비록 짧은 시간 이였지만 짧은 시간 동안 정말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럼 현장을 한번 사진으로 만나볼까요?

이번에 코디 정말 예쁨미 뿜뿜!



사진의 시작은 샤샤~

사나 이번에 인생짤 하나 또 만들어갑니다...

귀여움과 예쁨의 최고 조합은 사나라고 자부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턱선이 점점 사라지는 울 사나 ㅋㅋㅋ

사오후로 변해가는 중입니다!! 큐티 사나



아니 이게 누구야~ 아기맹수 아니야?!! '어흥!'

이번 염색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20살 되더니 더 귀여워 진것 같아요!! ><




두부두부~

아잇! 역시 다현 사진은 믿고 보는 플라워 댄스님~

역시 우리 둡 옆태는 최고야...

얼굴만 살짝 돌리면 그냥 여신이 되버리궁... 살짝 또 돌리면 귀여움이 폭발하궁...♥



사알짝 머리를 넘기는 맏내 나봉쓰

원스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하트가 뚫린 옷을 입고 왔네요

모구리가 입었던 옷 같은데 나봉쓰도 이뽀이뽀

구멍을 좀 위에 뚫어주징... 부끄럽자나..><



귀엽게 아기 상어를 추던 정여니에요!!

진짜로 정연 비율을 따라갈 자는 없다고 자부합니다!

실제로 정연을 만난 원스들의 소감으로는 인형을 본 것 같았다고...♡



둡의 애교를 이어 애교 종결자가 누구냐고 물어보신다면 미나리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말하는 것만으로도 귀여움에 웃음을 만들게 하는 미나!

이번에 팬미팅에서 레전드 짤이 나왔다고 하는데 슬쩍 한장만 공개할게요*!*



그저 바라만 봅니다....ㅁ



안눙 여러분! 모구리에욤 ><

언제나 엉뚱미 뿜뿜 하며 원스들에게 재미를 주는 모구링

오늘은 사나한테 겨콕을 당했다궁 ㅋㅋㅋ


앞머리 넘기다가 방심하구 콕!

으윾! ㅋㅋㅋ귀여벙



팬미팅에서도 빛을 내는 쯔위의 미모

원스들을 위해 하늘에서 내려온 여신 쯔위.... 미모 무-엇...

무표정으로 모든 예쁨을 소화한다...♥



마지막은 트와이스의 리더 갓죠가 장식한다!

노래, 춤, 얼굴 모든게 가능한 만능 리더 지효!

오늘도 예쁘시구만유...♥



사나: 세상에서 나연이 품에 안기는게 가장 행복했어요!

나연: 세상에서 사나 안아주는게 가장 행복했어요!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앙증맞고 새빨간 핱핱♥ 한번씩만 눌러주고 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