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움짤 모음

급식 단장의 놀토 (동심으로 돌아갔다현!)

이번 브이앱은 정말 다현을 위한 브이앱 이였던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급식도 먹고 피아노도 쳐주고 다현이의 수줍은 2학년 일기장 공개 까지!!

알찬 준비에 원스들은 그저 흐뭇하게 다현이를 보며 토요일을 마무리 한 것 같습니다



냠냠 오랜만에 맛나게 급식을 먹는 둡

학교 졸업한지 1년이 됬는데 오랜만에 먹어보는 급식 맛이 아주 반가울듯 합니다



원스 한입?♥   이제 원스들은 배가 고파서 아마 주방에서 가서 라면 하나 끓여오실듯...



히히 원스들 챙겨주는 착한 둡 덕분에 그저 흐뭇하지요~



4월달이 컴백이라 아마 벌써 부터 체중관리 들어갈 듯 합니다

급식 먹기 전에 급식단이 만들어 준 다현 문제 풀고 연습생 생활 에피소드도 풀더군용

그때 통통했던 시절에 살 빼서 쇄골 보이는게 얼마나 행복했다던지

안쓰럽기도 하고 대견합니다!



두부 먹는 울둡 ㅋㅋㅋ  두부 먹고 감상평 한마디 "두부 맛나네요><"



밥 다 먹구 물로 한 모금 마셔주공~



울 다혀니 피아노 친데용~ 댓글로 신청곡 넣어 주슈~



신청곡을 접수한 두부는 악보를 찾습니다.

이 와중에 다현 옆태 실화냐...♥



휴대폰 세팅 완료!

이제 본격적으로 피아노 쳐볼까용



피아노 소리도 예쁘고 치는 사람도 예쁘궁...♥



진짜로 피아노 치는거 보면서 설렌 적 첨이야...

다현에게 반해버렸으니까...♥



이뿌다...이뿌다...



히히 피아노는 여기까지!!

둡의 피아노 실력이 궁금하신분은 하단 영상을 보시오!



울 플라워 댄스님이 다현 사진이랑 영상은 짱이여..

갑이다 갑 !!




다현이의 수줍은 초등학교 2학년 시절 일기장 공개!

은행 초등학교 2학년 7반 3번 김다현 -다현♡

커...커엽...



ㅋㅋㅋ글씨 또박 또박 쓴것봥...귀여워 ㅜㅜㅜㅜ

울 다혀니 2학년 때도 인기가 많았네 6명이 너무 작았다고 생각했나본지

6명한테 받았다 '그래서' 가 아니라 '그래도'래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놀이터에서 언니들이랑 흙장난 한걸 썼네요

그 언니분들 그 동생이 대한민국 국민 걸그룹 맴버 다현인걸 지금 알고 계실까요 ㅋㅋㅋ

ㅋㅋㅋ마지막에 다음부터 눈물 일부로 흘려야겠다랰ㅋㅋㅋ 졸귀 ㅜㅜㅜㅜㅜ



2007년 첫날에 있었던 경험을 일기장에 쓴 둡

두부의 초등시절 사랑 이야기 이런건 안나와서 아쉽둡...



울 두부 초등학생때 씽크* 수업을 들었나보군요..

추억의 씽크* 수업입니다 ㅋㅋㅋ



친척동생도 돌봐주고 착해착해!!



일기장 공개해서 부끄러운 둡...♥

항상 다현은 부끄러울때 머리카락을 앞으로 가져오며 X자를 그린답니다~



그때 샤샤에게 걸려온 전화

샤샤 목소리 너무 귀여운거 아녕...

나중에 셀카권 이벤트에 이어서 전화통화 이벤트 해주세요!



매력발산 팡팡 튀는 사이다 케미는 언제봐도 상큼합니당



오구오구 울 다혀니 그랬쪄여~

폰케이스는 아리 닮아서 샀나보네용

핱....핡... 울 귀여운 아리



이때 다현이가 스포 하나를 또 합니다

다현이 프로젝트 공개!!

"둡또카"? 이게 뭘까 했는데 밑에 적혀있네요

Photograph by dahyun... 효토북에 이어 둡토북입니다 여러분 ㅋㅋㅋ


TWICE PHOTOBOOK 둡또카 Photo by DAHYUN PRE-ORDER STARTS 

2018.03.12 MON


앙... 내일 정식 판매한다 하네요 둡토북이라...



이제 다현이는 슬슬 졸리기 시작한듯 합니다

아마 빡빡한 스케줄 걱정을 하지 않을까...

트둥이들은 4월달 컴백해서 활동하고 5월달에 콘서트 하고

콘서트 후에는 아시아 콘서트 도는 걸로 알고있는데 트둥이의 바램대로 바빠졌긴 하지만

너무 바빠졌지 않나... 다치지 말구 무사히 좋게 다녀와융 트둥이들!!



왜 예쁜 둡 두고 가시나~


급식 단장의 놀토는 여기까지!!

둡의 개인 브이앱 정말 재미있게 잘봤네용 ㅎㅎ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좋아요♥ 한번씩 눌러주고 가기!

트와이스 스케줄 무사히 마치라고 응원 댓글 한번씩도 부탁드릴게요! ><